○ 배달특급x우리카드 제휴 이벤트 진행
- 배달특급 소비자 대상 2만 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3천 원) 할인
- 할인 쿠폰 우리카드 애플리케이션 통해 다운로드 가능 기간 내 소비자 1인당 1회 한정
○ 양사, 제휴 통해 양 플랫폼 가입 유도 및 홍보 등을 통한 경쟁력 강화 목적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24일부터 5월 21일까지 우리카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특급은 기간 내 배달특급 이용자 중 2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 한해 10%(최대 3천 원) 할인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우리카드 애플리케이션 홍보 배너를 통해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배달특급 앱으로 자동 이동되어 쿠폰 등록과 주문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또 배달특급 할인 제공 외에도 다양한 웹·앱 채널을 통한 홍보 콘텐츠 제공 등에도 나서기로 했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양사의 이번 제휴는 배달특급과 우리카드 이용 유도 및 상호 간의 프로모션 홍보를 통한 경쟁력 강화가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배달특급은 민간배달앱에 뒤처지지 않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달특급은 2020년 12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공공배달앱으로 1%의 저렴한 중개수수료를 토대로 소상공인과 소비자 상생을 위해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 31개 시·군과 더불어 서울 성동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