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시인 정현우와 크로스오버 북콘서트
인터렉티브 세계여행
예술과 기술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상상력을 실현하는 공간, 화성 ICT생활문화센터 ACT GROUND가 11월에 야심차게 준비한 기획공연을 선보인다.
인터랙티브 연출분야의 권위자, 한기열(ACT GROUND팀장)과 아트엔컬쳐 코퍼레이션(기획자 라라)과의 공동 기획으로,
11월 20일 공연은 시부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명 아이돌 시인 정현우의 신간 “우리는 약속도 없이 사랑을 하고” 산문집을 소재로, 여기에 피아노 맵핑 기술을 활용한, 융,복합 콘서트이며,
피아니스트 이광훈,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조세은의 협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11월 27일은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스칼라 오페라 출신의 크로스오버 4인조 그룹 4GRACE(포그래이스)와 현악 앙상블(샬롬 버터플라이)의 연주로, 여기에 화려한 인터랙티브 영상이 더해진 “음악으로 떠나는 인터랙티브 세계여행” 공연이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공연의 연출을 맡은 인터랙티브 연출가 한기열은 화성시의 관객들에게 이렇게 훌륭한 출연자분들을 모시고 새로운 시도의 공연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 공연을 시작으로 앞으로, 전문 예술가들의 전시와 함께 크로스오버적인 융,복합 공연들이 화성 ACT GROUND에서 정기적으로 좀더 많이 관객들에게 선보이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화성 ICT생활문화센터 ACT GROUND는
주식회사 로얄앤 컴퍼니가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화성시가 국도비 예산을 지원받아 만들어진 탄생한 공간으로 소상공인들과 시민들이 자유롭게 배우고 전시와 문화예술을 즐길수 있도록 화성시 팔탄면 로얄앤컴퍼니(팔탄면 시청로 895-20) 바스스토어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이킹 그라운드, 메이커 스페이스(팹그라운드, R&D그라운드), 오픈그라운드, 강의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화성 ICT생활문화센터에서는 지속적인 예술가, 시민, 창업가들을 위한 융복합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과 다양한 등 문화공연, 행사, 전시 등 기술과 예술이 융합된 다양한 사업들을 통해 융합 혁신 인큐베이터이자 문화예술의 거점으로 거듭날 예정이다.